해외여행정보

한국인이 사랑하는 리조트 Best 10

봄이나라 2008. 3. 5. 19:54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Maldives  몰디브

수상 방갈로의 모태, 완벽한 사생활 보호
소네바 길리 & 스파 Soneva Gili & Spa

‘No News, No Shoes!’라는 리조트의 구호가 말해 주듯 아무것도 하지 않고 느긋하게 게으름을 피울 수 있는 곳. 이곳에는 머릿속을 복잡하게 만드는 뉴스도, 문명의 시작인 신발도 없다. 몰디브 전문 여행사 담당자들이 입을 모아 추천한 리조트가 바로 ‘소네바 길리&스파’다.

길리(Gili)란 ‘산호로 이루어진 작은 섬’이라는 의미.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콘셉트로 2001년 12월에 오픈한 초특급 리조트다. 소네바 길리는 수상 방갈로(Water Villa)로만 구성된 최초의 리조트이기도 하다. 보석처럼 반짝이는 라군 위에 방갈로로 수를 놓아 하나의 작품을 만들었다.

‘인텔리전트 럭셔리(Intelligent Luxury)’라는 경영철학 아래 모든 수상 방갈로는 천연의 소재로만 꾸며 전통미를 살렸고 선데크와 오픈된 욕실, 옥상 등을 갖추었다. 29개의 소네바 길리 빌라 스위트, 8개의 소네바 길리 레지던스와 7개의 크루소 레지던스는 각각의 객실이 20m 이상 떨어져 있어 완벽하게 사생활을 보호한다. 특히 크루소 레지던스는 개인 보트를 타야만 접근이 가능하다. 요리사가 직접 보트를 타고 와 조리해 주는 최고급 만찬으로 꾸며지는 낭만 넘치는 문라이트 디너는 리조트 여행의 절정이다.

바다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베드 위에서 받는 마사지, 방갈로 앞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과 낚시, 호핑투어 등의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최고 수준이다. 특히 전문 강사들이 교육하는 스쿠버다이빙 스쿨에 참여하면 단기 교육을 통해 PADI 자격증을 딸 수도 있다. 몰디브의 수도인 말레(Male)에서 스피드보트로 15분 거리.

▒ Infomation
960-664-0304
www.six-senses.com/soneva-gili
요금: 소네바 길리 빌라 스위트 USD1145부터 | 객실수: 44 | 부대시설: 워터스포츠센터, 도서관, 스쿠버다이빙 스쿨, 바다낚시와 호핑투어, 풀, 베이비시터 서비스 | 국내 문의: 천도관광 02-325-7007

 
 
Bali  발리

현존하는 최고급 풀 빌라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 & 스파  The Ritz-Carlton Bali Resort & Spa

발리는 동남아시아에서 고급 리조트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꼽힌다. 전통의 리조트 ‘포시즌’과 치열한 경합을 거쳐 베스트 리조트로 선정된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 & 스파’.  2005년 해외 유명 여행 잡지 <트래블&레저>가 선정한 ‘세계의 인기 호텔’ 7위에 올랐으며, 각종 트래블지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리조트로 소개됐다.

2004년 새롭게 선보인 클리프 풀 빌라는 오픈 이후 지금까지 예약이 쉽지 않을 정도로 인기를 누려 왔다. 신비로운 힌두 사원 느낌의 빌라 건물은 열대의 멋진 풍경과 어우러지며,  30채의 오션뷰 빌라와 8채의 오션 프런트 빌라로 구성된 클리프 풀 빌라는 발리의 이국적인 정취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결합돼 고급스럽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구조로 이루어졌으며, 수영장과 통유리창으로 지어진 욕실을 갖췄다.

세계 각지의 명성 있는 셰프를 영입해 운영하는 레스토랑도 빼놓을 수 없다. 인도네시아 전문 레스토랑을 비롯해 지중해식, 모로코식, 유러피언식 등 전 세계의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커플 여행자가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은 캔들라이트 디너. 빌라 정원에 수백 개의 촛불을 켠 채  두 사람만을 위한 낭만 있는 만찬을 준비해 준다.

‘탈라소 & 스파센터’는 기존 스파센터를 확장하면서 탈라소(해양) 요법을 적용한 풀코스 마사지 시스템을 도입했다. 동남아 최대 규모의 아쿠아토닉 풀도  선보인다. 따뜻한 바닷물이 담긴 아쿠아토닉 풀에는 12개의 트리트먼트 코스가 마련돼 있다. 마사지는 숙련된 전문 테라피스트가 서비스한다.

▒ Infomation
62-361-702-222
www.ritzcarlton.com
 
 
요금: 클리프 풀 빌라 USD500부터(1인당) | 객실수: 337 | 부대시설: 비치&풀, 레스토랑, 웨딩채플, 액티비티 프로그램, 스파&아쿠아토닉풀, 미니골프코스, 부티크숍 | 국내 문의: 제이슨여행사 02-515-6897
 
 
Hawaii  하와이

천국의 집에서 천상의 휴식을
할레쿨라니  Halekulani

기품 넘치는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하와이의 베스트 리조트. 호놀룰루 공항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의 와이키키 해변에 자리한 할레쿨라니는 17층짜리 건물 다섯 동으로 이루어졌다.

‘할레쿨라니’는 하와이 말로 ‘천국의 집’이라는 의미다. 하와이 특유의 경쾌함이 특징인 다른 리조트와 달리 할레쿨라니의 740명 호텔리어들은 유독 조용조용한 말투와 조심스러운 발걸음을 가졌다. 이런 조용한 흐름이 할레쿨라니를 상징하는 실버 블루 컬러와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상을 준다.

456개의 객실 대부분은 와이키키 해변과 오아후 섬의 상징인 다이아몬드헤드를 바라볼 수 있게 설계됐다. 발코니에서 즐기는 룸서비스 아침식사가 유명하다. 객실 내부는 양모 카펫과 고급스러운 패브릭으로 장식돼 있다. 할레쿨라니의 멋진 야외 풀과 훌륭한 레스토랑도 인기. 해변으로 바로 이어지는 야외 풀은 대단히 화려하며 대서양의 푸른 바다와 조화를 이뤄 황홀한 풍광을 자랑한다.

레스토랑 오키드(Orchids)는 하와이 현지의 신선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음식을 선보이는데, 밸런타인데이와 어머니의 날(Mother's Day) 등의 기념일은 이미 2007년까지 예약이 완료되어 있을 정도다. 또 오아후 섬 유일의 AAA 5 다이아몬드급 레스토랑인 라 메르(La Mer)는 정통 프랑스 남부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최고급 레스토랑이다.  와이키키 해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이 일품이다.

▒ Infomation
808-923-2311
www.halekulani.com
요금: USD385부터, 베라왕 스위트는 USD5500 | 객실수: 456 | 부대시설: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비치&풀, 부티크숍, 레스토랑 | 국내 문의: 하와이관광청 한국사무소 02-777-0033
 
 
Kota Kinabalu  코타키나발루

천혜의 자연 속에 들어앉은 액티비티의 천국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Shangri-La Rasa Ria Resort

때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고스란히 살려 지은 리조트. 아시아 퍼시픽 톱 5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는 전통 리조트다. 리조트를 둘러싼 멋진 자연과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코타키나발루의 베스트 리조트로 선정됐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에만 1만8,000여 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청정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시에 역동적인 해양스포츠와 스파, 정글 트레킹 프로그램까지 갖춰 휴양과 액티비티가 잘 조화를 이뤘다는 평. 동남아시아 최고봉이라 불리는 키나발루 산을 병풍 삼아 중국해를 마주보고 있으며 160ha에 이르는 열대 식물군 한가운데 자리 잡아 리조트 지역 자체가 보호 구역으로 지정돼 있다.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 있는 골프코스로 꼽히는 18홀의 달릿베이 골프클럽, 해 질 녘 라사 리아 비치에서 즐기는 승마, 흥미로운 오랑우탄 관광, 카누, 윈드서핑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얻는 버블 키즈 클럽, 유리로 지어진 레스토랑 코스트(Coast)와 바닷가 산책길 등 부대시설도 훌륭하다.

코스트는 코타키나발루에서도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꼽히는 곳. 거대한 인조 해파리가 7m 높이의 천장에 매달려 있고 특별한 조명은 벽화와 어우러져 마치 바다 속 한가운데에 있는 느낌이 들게 한다. 중국해에서 건져 올린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 바닷가재와 연어를 이용한 요리가 최고 인기 메뉴다.

▒ Infomation
60-88-792-888
www.shangri-la.com/kotakinabalu/rasaria
요금: 딜럭스 룸 USD127.90부터 | 객실수: 330 | 부대시설: 장애인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 쇼핑센터, 비치&풀, 키즈클럽, 골프클럽, 자연지구, 승마센터급류타기와 윈드서핑 | 국내 문의: 샹그릴라 한국사무소 02-756-4488
 
 
Samui  사무이

100점 만점의 기막힌 전망!
실라 에바손 하이드어웨이 & 스파  Sila Evason Hideaway & Spa

푸껫과 함께 태국의 대표 양대 휴양지로 여겨지는 사무이섬 최고급 리조트가 속속 오픈하면서 치열한 마케팅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카르마 풀 빌라와 포시즌 리조트가 각각 오는 11월, 2007년 1월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일단 ‘ 실라 에바손 하이드어웨이 & 스파’가 베스트 리조트로 선정됐다.

실라 에바손 하이드어웨이 & 스파는 ‘에바손’과 ‘소네바(Soneva)’라는 리조트 브랜드로 유명한 영국계 식스 센스(Six Sense) 그룹이 2004년 6월 사무이의 북동쪽 끝 삼롱베이에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다. 이번 설문에서는 무엇보다 ‘절묘한 위치에 자리한 기막힌 전망’이 베스트 리조트 선정의 이유로 꼽혔다. 66개의 모든 빌라는 단독형으로 바다를 향한 절벽 위에 층층이 들어서 있어 그 자체만으로도 한 폭의 그림을 만들어낸다.

리조트의 그 어떤 곳에서든 바다가 보이지 않는 곳은 없다. 가장 먼저 손님을 맞는 로비부터 바다를 향해 열려 있고 3면이 모두 바다를 향한 레스토랑을 갖추는 등 무엇보다 ‘전망’을 리조트 설계의 콘셉트로 삼았다. 모든 빌라는 복층 구조로, 2층의 오픈 욕실에서는 주변의 섬과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게 했다. 빌라 내 프리이빗 풀도 자랑거리. 바다와 맞닿아 보이도록 설계해 신비로운 매력을 준다. 객실은 온통 대나무로 인테리어했다.

이 밖에 사무이 북쪽 섬의 아름다운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세련된 메인 레스토랑(Dining on the Hill)을 비롯해 270。의 오션 뷰를 자랑하는 절벽 레스토랑(Dining on the Rocks) 등 독특한 건축물 자체만으로도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다.

▒ Infomation
66-7724-5678
www.sixsenses.com/hideaway-samui
요금: 풀 빌라 USD630부터 | 객실수: 66 | 부대시설: 비치&풀, 레스토랑&바, 워터 스포츠 센터, 짐(Gym), 스파, 쿠킹 클래스 | 국내 문의: 월드호텔센터 리조트팀 02-2262-5062, 더존에벤에셀투어 02-511-1230
 
 
Cebu  세부

소박한 자연미, 풀벌레 소리 들으며 릴랙스
바디안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Badian Island Resort & Spa

때묻지 않은 자연 환경과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해변이 압권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세부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됐다. 세부 직항편 취항과 함께 섬세한 서비스로 정평이 나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로 꼽히기도 한다. 특히 2004년에 새롭게 리노베이션하여 전 객실을 스위트룸으로 단장해 시설이 한층 고급스러워졌다. 또 세계 유명 스파 브랜드인 ‘탈라소 스파’가 운영하는 럭셔리 테라피 프로그램도 인기 있다.

바디안의 객실은 천연 재료로 지어 한결 자연스럽다. 필리핀 전통 건축 양식을 담아 소박한 자연미가 느껴진다. 14개의 바디안 스위트의 높은 천장에는 조개껍데기를 이용해 아름답게 조각했다. 투명한 유리로 만든 욕실도 특징. 구름 아래서 풀벌레 소리를 들으며 릴랙스할 수 있게 했다. 탈라소 스파에 들러보는 것도 잊지 말 것.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최고급 자연 재료로 만든 오일을 이용한 부드러운 마사지로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다.

바디안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 깨끗한 자연이 주는 맑은 공기. 열대 특유의 바람과 온화한 기후가 나른한 편안함을 안겨준다. 즐길 거리 다양한 해양레포츠도 빼놓을 수 없다. 리조트 앞바다에는 필리핀 유일의 거대한 산호군이 펼쳐져 있어 한 폭의 그림을 만들어낸다.

멋진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을 비롯해 가와산 폭포관광, 아쿠아사이클, 패들보트 등 대부분의 레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는 보트로 5분 거리의 무인도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 연인이라면 코코넛나무와 열대식물로 둘러싸인 한적한 섬에서 은밀한 로맨스를 즐겨 봄직하다.

술 좋아하는 한국인에게 귀가 번쩍 뜨일 만한 것은 리조트에 투숙하는 동안 식사는 물론 필리핀의 산미구엘 맥주를 무제한 맛볼 수 있다는 사실. 바디안 리조트는 세부의 남서쪽 끝 바디안 섬에 있다. 막탄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두 시간 거리.

▒ Infomation
63-32-475-1103
www.badianhotel.com
요금: 바디안 스위트 USD273∼293(1인당) | 객실수: 42 | 부대시설: 비치, 코랄가든 개인 비치, 스파, 풀, 클럽하우스, 어린이놀이동산, 호핑투어, 선셋크루즈, 다이빙스쿨 | 국내 문의: 와우트래비 02-732-7070, 제이슨여행사 02-515-6897
 
 
Bintan  빈탄

허니무너를 위한 로맨틱 공간
반얀트리 빈탄  Banyantree Bintan

럭셔리 리조트로 정평이 난 반얀트리가 푸껫에 이어 빈탄 지역에서도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됐다. 전문가들은 ‘허니무너가 꿈꾸는 로맨틱의 정수’, ‘풀 빌라의 유행을 선도해온 리조트’, ‘원시림 안에서의 최고의 휴식처’라는 찬사로 반얀트리 빈탄을 평가했다. 동급인 빈탄 라군 리조트와 비슷한 추천수를 기록했으나 최근 오픈한 ‘스파 풀 파빌리언’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객실 때문에 좀더 후한 점수를 얻은 듯.

열대우림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빈탄 리조트는 74채의 독립 빌라를 갖췄는데 원시림 특유의 자연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인도네시아의 전통 건축 양식으로 지었다. 개방적이고 밝은 분위기의 빌라 내부는 쾌적하기 그지없고 우아한 캐노피가 드리워진 침대는 로맨틱하다.

바닷가 바위 위에 들어앉은 빌라 온 더 록(Villa on the Rocks, 12채),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자쿠지가 있는 시 프런트 빌라(Seafront Villa, 14채), 고요한 숲속 계곡에 자리한 밸리 빌라(Valley Villa, 5채) 등으로 나뉘어 있다. 가장 최근에 선보인 새로운 형태의 스파 풀 파빌리언은 모두 4채. 정원에는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월풀 자쿠지가 있는데 다른 리조트의 풀장만큼 크다. 내부에는 킹 사이즈의 더블 베드와 편의 시설, 고급 욕실과 더불어 두 개의 마사지 베드와 전신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샤워 룸 등이 갖춰져 있다. 이 객실에서는 발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마사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 Infomation
62-770-693-100
www.banyantree.com/bintan
요금: 베이프론트 풀 빌라 USD650부터 | 객실수: 74 | 부대시설: 레스토랑, 스파, 골프클럽, 비치&풀, 해양스포츠 | 국내 문의: 아일랜드 마케팅 02-3276-2332
 
 
Langkawi  랑카위

세계 최고의 선셋을 보고 싶다면
탄중루 리조트 랑카위  Tanjung Rhu Resort Langkawi

곶이란 뜻의 ‘탄중(Tanjung)’과 나무를 일컫는 ‘루(Rhu)’가 합해진 이름의 리조트. 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바다로둘러싸여 있고 거대한  나무들이 리조트에 가득하다. 세계에서 가장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는 리조트 중의 하나로 꼽혔으며, 자연 속에서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평가.

136개의 객실은 룸 크기에 따라 안중(Anjung, Plaza), 바유(Bayu, Executive), 사하야(Cahaya, Deluxe), 다마이(Damai, Junior) 네 타입으로 나뉜다. 고급스러운 타이 실크로 인테리어한 객실은 대부분의 소재가 원목이라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 커다란 창 너머로 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의 풍경이 최고라는 찬사를 받는다. 객실에서 무엇보다도 돋보이는 시설은 욕조. 거실과 욕실을 구분하는 창을 열면 욕실과 거실이 하나의 공간으로 합쳐진다. 욕실에는 두 개의 세면대와 별도의 샤워 부스, 아로마테라피 용품이 갖춰진 욕조 등이 마련돼 있다.

탄중루를 다녀온 여행자가 입을 모아 칭찬하는 것이 바로 선셋바에서 바라보는 노을과 해변의 바비큐 디너. 오렌지빛 감동으로 다가오는 안다만의 노을과 밤하늘을 총총히 밝히는 별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는다.

리조트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솔트 풀(Salt Pool)과 선셋 풀은 수영장이라기 보다는 해변을 옮겨다 놓은 모습이다. 열대림을 배경으로 펼쳐진 60m 길이의 선셋 풀은 한쪽 면이 해변으로 곧바로 이어지고 고급 대리석으로 마감해 사치스럽기까지 하다. 여기에 다양한 무동력 해양레포츠를 비롯해 네 시간가량 랑카위 섬을 탐험하는 열대림 보트 세일링, 숲을 따라 산책하는 네이처 워크(Nature Walks) 등의 컨시어지 프로그램도 훌륭하다. 전문 베이비시터가 상주해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기에도 편리해 가족 여행자에게도 인기 있다.

▒ Infomation
604-959-1033
www.tanjungrhu.com.my
요금: 안중 룸 USD721 | 객실수: 136 | 부대시설: 비치&풀, 베이비 시팅, 워터스포츠, 액티비티 투어, 골프, 스파, 레스토랑&바, 선셋크루즈 | 국내 문의: 제이슨여행사 02-515-6897

 

 

Phuket  푸껫

리조트 천국, 그 안의 1등 리조트
반얀트리 푸껫  Banyantree Phuket

‘리조트의 천국’이라는 별명답게 푸껫에는 540여 개에 달하는 고급 리조트가 산재해 있다. 다이아몬드 클리프 풀 빌라와 트리라사 푸껫 리조트, 파빌리온 풀 빌라 등과 치열한 경합을 펼친 끝에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된 곳은 반얀트리 푸껫. 가장 태국다운 모습을 가졌고 최고의 풀 빌라라는 명성에 걸맞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췄다는 평가.

뾰족하게 날이 선 지붕의 빌라는 태국의 멋진 사원을 연상시키고 리조트 내의 작은 소품에서 스태프의 유니폼까지 태국의 정취가 물씬 풍긴다. 1년 내내 적정 수온을 유지하기 위해 풀과 자쿠지의 수온만 관리하는 직원이 따로 있을 만큼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시설도 잘 돼 있어 팁 외에는 현금조차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을 정도다.

반얀트리 푸껫은 10채의 라군 자쿠지 빌라, 36채의 풀 빌라, 14채의 스파 풀 빌라 등 총 121채의 독채 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모든 건물은 티크 목재를 기본으로 해 지었고 자연 친화 공간으로 꾸몄다. 각 빌라는 정원과 태국식 베란다, 킹 사이즈의 침대, 야외 욕조 등으로 호화롭게 인테리어했다.

스파 프로그램도 세계 최고를 자랑한다. 오직 스파만을 받기 위해 리조트를 찾는 이들이 많을 정도.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태국 음악을 들으며 휴식할 수 있다. 오일을 사용하지 않는 아시안 블렌드(Asian Blend), 유러피언 전신 마사지인 스웨디시(Swedish), 경락마사지의 일종인 아일랜드 듀(Island Dew) 등 고유의 특징을 자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 Infomation
66-76-324-374
www.banyantree.com/Phuket
요금: 라군 풀 빌라 USD1000부터 | 객실수: 121 | 부대시설: 스파, 디너 크루즈, 풀, 액티비티 프로그램, 투어 프로그램 | 국내 문의: 아일랜드 마케팅 02-3276-2332

 

 

Fiji  피지

섬 전체가 하나의 리조트
마나 아일랜드 리조트  Mana Island Resort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담은 대한항공 CF로 더욱 유명해진 휴양지 피지의 대표 리조트. 럭셔리하기보다는 가장 자연을 닮은, 때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의 모습과 멋지게 어우러지는 리조트로  고른 추천을 받았다.

리조트는 피지의 본 섬인 비티레부(Viti Levu)에서 경비행기나 스피드보트를 타고 닿을 수 있는 마나 섬에 자리한다. 섬 전체가 하나의 리조트인 셈. 스피드보트보다는 15분 정도 걸리는 경비행기 여행을 추천한다. 발아래 펼쳐지는 환상의 블루라군과 점점이 떠 있는 앙증맞은 섬 구경에 100배는 더 즐거워진다.

피지 원주민의 주택인 부레(Bure) 모양을 한 개별 빌라는 허니무너나 커플에게 인기가 많고, 넉넉한 규모의 오션 프런트 스위트는 한 가족이 묵기에 부족함이 없다. 매일 밤 북쪽 해변 지역의 메인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나이트 액티비티는 독특하고 색다른 피지 원주민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피지 원주민의 전통 춤인 메케 댄스 쇼를 비롯해 게 경주, 폴리네시안 댄스 쇼, 해변 원주민 음악회 등은 놓치기 아까운 볼거리.

섬을 둘러싼 바다 아무 곳에서나 스노클링과 윈드서핑, 호비 캣, 리프 스파이보드 등의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몬드리키 섬 요트 세일링(시스프레이 범섬 크루즈) 프로그램도 신청할 수 있다. 몬드리키 섬은 톰 행크스 주연의 영화 <캐스트 어웨이>를 촬영했던 무인도. 거대한 흰 돛을 단 요트를 타고 몬드리키 섬을 찾아 스노클링과 바비큐 파티를 벌이는 이 프로그램은 특히 유러피언 여행자에게 인기 최고다.

▒ Infomation
679-6650-423
www.manafiji.com
요금: 허니문 부레 USD700 | 객실수: 160개 | 부대시설: 비치&풀, 레스토랑, 웨딩채플, 무동력·동력 레포츠 | 국내 문의: 피지닥 02-884-4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