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얘기

미네르바 보다 더 악질적인 놈을 찾습니다.

봄이나라 2009. 1. 16. 13:52
미네르바가 구속이면, 다음 말을 한 사람은 종신형 내지 교수형감인데.....

당췌 어떤 놈인지 알수가 없네요....

▷ 아이들을 위장취업시켰지만, 우리 엄마도 "정직하라"고 유언했고 우리 집 가훈도 '정직'이다.

▷ 죄지은 것이 없다고 하나님 앞에서 맹세했지만, 유죄판결 받아 국회의원직을 박탈당했다.

▷ BBK는 나의 회사이지만, 나는 BBK와 전혀 관련이 없다.

▷ 내 아들은 대기업에 취직했지만, 젊은이들이 중소기업에 가지 않으려는 것은 잘못이다.

▷ 경제대통령으로서 경제를 잘 알지만, 1년 안에 나라 경제를 폭삭 말아먹었다.

▷ 제2의 IMF는 오지 않지만, 잃어버린 10년 전으로 반드시 되돌아가겠다.

▷ 환율방어는 반드시 필요하지만, 인위적으로 환율조작에 손 대면 안 된다.

▷ 고환율 정책으로 물가가 올라가겠지만, 물가를 안정시키겠다.

▷ 환율은 한국역사상 최고로 급등하지만, 금융위기는 우리가 가장 먼저 극복한다.

▷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우리나라만 플러스 성장하지만, 내년에는 마이너스 성장을 한다.

▷ 내년 경기는 마이너스 성장이지만, 지금 주식 사면 내년에 부자 된다.

▷ 당선되는 즉시 주가 3,000포인트 올라가지만, 몇 년동안은 어려울 것이다.

▷ 나라의 보유 외환이 충분하지만, '스와프'를 통해서 많은 외화차입을 했다.

▷ 순채무국이라고 나쁘게 보지 마라. 외국에서 돈을 빌려 줄 신용이 아직 남아있기 때문이다.

▷ 한쪽 눈을 감고도 예산 20조원 절약이 가능하지만, 내년 예산안은 대폭 올린다.

▷ 복지가 후퇴하는 것은 결코 없겠지만, 빈곤층 복지예산은 4,677억원 삭감했다.

▷ 서민 죽이는 공공요금은 올리지만, 서민지원금을 마련하겠다.

▷ 의료보험료는 올해 대폭 올렸지만, 내년에는 사상 처음으로 동결하겠다.

▷ 구조조정하고 기업 정리해서 고용을 줄이지만, 일자리를 무진장 만들겠다.

▷ 경제는 시장기능에 맡기는 것이 원칙이지만, 건설회사는 살려주겠다.

▷ 나는 전과 14범이지만, 법과 질서가 바로 서는 사회를 만들겠다.

▷ 집회와 시위의 자유는 보장되어야 하지만, 촛불집회 주동자들은 모두 잡아넣겠다.

▷ 나는 조지부시와 더 없이 친하지만, 버락 오바마와 가치관이 닮았다.


아시는 분은 댓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