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정보

가격대별 해외여행 상품 ③ 70만~99만9000원

봄이나라 2008. 3. 5. 14:39

투자한 만큼 거둔다!
editor 이진백 writer 성남용(트래블위즈 운영자)

휴가 비용을 100만원까지 올린다면 선택의 폭은 더욱 다양해진다. 동남아의 고급 리조트는 물론이고 실크로드와 인도를 넘어 유럽 지역까지 넘볼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시드니 5박 6일 94만원(FIT)

오페라하우스와 하버 브리지의 멋진 야경과 블루마운틴의 아름다운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드니 여행을 꿈꿔온 사람이라면 이번 휴가를 놓쳐선 안 된다. 호주 여행은 비용과 시간 때문에 망설이게 되지만, 여름철 동남아 패키지 상품과 비교해보면 이 상품의 가격은 그 자체로 낭만이다. 말레이시아항공을 이용하며 시드니 일정 연장이 가능하다. 여유와 낭만을 함께 느끼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

포함 내역 왕복 항공료, 숙박, 보험
출발 7월 15일까지 매일 출발
문의 투어프랜즈(www.tfriends.co.kr, 02-566-7108)

델리ㆍ아그라ㆍ홍콩 일주 6일 97만원(FIT)

직장인은 바캉스 시즌을 이용해 인도에 가기 어렵다는 편견을 버리자. 올여름 인도를 둘러보는 최저가 상품이 나왔다. 장기간에 걸쳐 구석구석 다니지는 못하더라도 인도 최대의 도시 델리와 타지마할의 고향 아그라를 짧은 시간에 알차게 둘러볼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을 타고 출발하며 델리와 아그라의 깨끗한 호텔에서 묵을 수 있다. 귀국길에는홍콩에서의 1박이 덤으로 보장된다.

포함 내역 왕복 항공료, 숙박, 조식, 보험
출발 매주 화, 금, 토
문의 이오스여행사(www.ios.co.kr, 02-546-9067)

EK 파리 에어텔 6일 91만8000원(FIT)

최근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 취항한 아랍에미리트항공을 이용, 두바이를 경유해 유럽으로 가는 에어텔 상품. 애초에 싸게 판매되는 상품인데다 여행사의 할인 혜택이 더해져 더욱 저렴하다. 파리 일정이 4일 이상 제공돼 파리와 근교까지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7월 이후에는 유럽 항공권 가격이 비싸지므로 올여름 알찬 유럽 여행을 계획한다면 이 상품을 놓치지 말 것.

포함 내역 왕복 항공료, 숙박, 조식
출발 6월 30일까지 매일
문의 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02-3705-8150)

나고야ㆍ게로온천ㆍ알펜루트 4일 89만9000원(패키지)

혼슈 지방에 위치한 알펜루트는 해발 3,000m 이상의 높은 산이 이어진 거대한 산악 지대로 '재팬 알프스'라 불린다. 이 상품은 알펜루트를 관통해 게로온천과 나고야까지 이어지는 전체 길이 90km에 해당하는 국제 산악관광 루트를 돌아볼 수 있다. 다테야마 역에서 나가노 현 방향 오기사와 역까지 케이블카, 고원버스, 트롤리버스, 케이블카 등 총 여섯 가지 교통편으로 번갈아 이용하며 재팬 알프스의 봉우리를 횡단한다. 특히 거대한 암벽이 병풍처럼 이어진 구로베 협곡열차는 이 상품의 백미다.

포함 내역 왕복 항공료, 숙박, 전 일정 식사, 보험, 공항세ㆍ항만세, 차량, 입장료, 관광진흥기금
출발 6월 17, 19, 24, 26일, 7월 1, 3, 8, 10, 15, 17, 22, 24, 29, 31일
문의 한화투어몰(www.tourmall.com, 1688-2020)

실크로드 5일 99만9000원(패키지)

위구르인이 모여 사는 우루무치, 타클라마칸 사막과 톈산 산맥 사이에 자리한 오아시스 도시 투루판 등 대표할 만한 실크로드의 도시를 여행하는 일정.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우루무치에 도착한다. 실크로드는 사막 지대이기 때문에 일교차가 심해 여름이 아니면 여행하기 힘든 곳이다. 코스와 내용 면에서 우루무치와 투루판을 함께 관광하는 최적의 패키지 상품.

포함 내역 왕복 항공료, 숙박, 전 일정 식사, 공항세ㆍ항만세, 보험, 차량, 입장료, 관광진흥기금
출발 7월 2, 9, 16, 23일
문의 모두투어(www.modetour.com, 02-7288-500)

샹그릴라 라사센토사 싱가포르 3박 5일 79만9000원(패키지)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에 방영되어 유명해진 싱가포르의 초특급 리조트 라사센토사에 묵는 상품. 다른 상품과 차별되는 부분은 일정이다. 충분한 자유시간이 배정되어 있어 테마파크 센토사공원, 야간분수쇼, 주롱새공원, 보태닉가든, 멀라이언공원, 싱가포르 최대 번화가 오차드로드 등 싱가포르의 관광 명소를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해 둘러볼 수 있다. 스팀보트, 몽골리안바비큐 등 식사 수준도 최고다. 7월 15일 이전에 신청하면 60만원대로 가격이 내려간다.

포함 내역 왕복 항공료, 숙박, 전 일정 식사, 공항세ㆍ항만세, 보험, 차량, 입장료, 가이드 팁, 관광진흥기금
출발 7월 16~27일 매일 출발
문의 하나투어(www.hanatour.com, 02-725-6871)

상해ㆍ황산ㆍ소주ㆍ항주 4박 5일 74만9000원(패키지)

최근 중국 여행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지역으로 꼽히는 황산을 다녀올 수 있다. 황산의 절경인 연화봉과 광명정 등 빼어난 자연 경관을 감상하고 또 중국 경제를 상징하는 상하이, 갖가지 문화 유적의 보고인 항저우와 쑤저우 등을 둘러보는 등 다양한 성격의 코스가 하나의 상품으로 조화를 이룬다. 중국식 지압의 정수인 발마사지와 항저우의 특식인 동파육과 거지닭을 맛보는 기회도 누릴 수 있다.

포함 내역 왕복 항공료, 숙박, 전 일정 식사, 공항세ㆍ항만세, 보험, 차량, 입장료, 관광진흥기금
출발 7월 내내 매일 출발
문의 하나투어(www.hanatour.com, 02-725-6871)



떠나기 전에 둘러보면 좋은 사이트
효율적인 해외여행을 위해서는 해당 나라와 도시를 집중해 다루는 커뮤니티를 공략하는 것이 좋다. 개괄 정보보다 자세한 정보가 많고 커뮤니티 특성상 경험자의 생생한 정보와 여행기가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최근 들어 관광청에서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가 주목받고 있다.
- 일본 제이투어 www.jtour.com, www.yokosojapan.co.kr
- 중국 중국여행 동호회 www.chinavoyage.net
- 홍콩 홍콩-마카오 가이드 www.hongkongmacau.com
- 동남아 휴양지 아쿠아 www.aq.co.kr
- 태국 태사랑 www.thailove.net
- 싱가포르 www.visitsingapore.or.kr
- 유럽 트래블위즈 www.travelwiz.co.kr
- 호주 www.ozzieholidays.com

떠나기 전에 읽으면 좋은 책
채지형 <넌, 이번 휴가 어디로 가?>
베트남·캄보디아, 시베리아, 태국, 발리, 규슈 등의 여행 정보를 초보 여행자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게 소개했다.
무라카미 하루키 <먼 북소리>
삶의 초조를 유럽 여행으로 극복하는 과정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특유의 유머와 자유로운 문체로 상세히 기록했다.
딴지관광청 <딴지, 여행에 똥침을 쏘다>
허점투성이인 여행사와 여행지에는 사정없이 '딴지'를 걸고 괜찮은 여행지에는 '참 잘했어요' 도장을 쾅 찍어준다.
박희정 <호텔 아프리카>
어디를 가더라도 꼭 있을 것만 같은 환상의 호텔 아프리카. 그곳에서 만나는 다양한 삶의 군상을 보고 있노라면 지금이라도 바로 배낭을 메고 떠나고 싶어진다.

2005.06.28 12:02 입력 / 2005.06.29 16:14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