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일생(一打一生)

2011년 화성JT리그 플레이오프 이모저모

봄이나라 2011. 11. 30. 16:59
2011년 11월 27일에 펼쳐진 화성JT리그 플레이오프 수원고려전 이모저모입니다.

경기 시작전 앞경기를 관람중...

경훈이 프로필 사진..

경훈이 무성이 재현이...재현이가 얼굴이 큰거냐 아니면 앞에 있는 거냐? ㅋㅋ

경기베이스볼클럽 노안 3인방, 전지훈, 나영수, 최항석...ㅋㅋㅋㅋ


세혁이 여친 투수연습중...


상학이형 딸 지우 투수연습중...우리팀 투수가 모자란걸 아는걸까...T.T

똘망똘망 경식이형 아들 승훈이...보는 안목이 상당히 높은 아이임...ㅋㅋㅋ


정윤이형 프로필 사진...날카로운 턱선...ㅋㅋ


세혁여친 여전히 맹 연습중...내년도 제2선발 예약...


상항이형 형수와 딸 지우...


고구마도 열심히 먹고....

경기시작전 펑고 연습...


드디어 경기 시작....심장이 벌렁벌렁, 다리가 후들후들...ㅋㅋㅋㅋ

전감독 포수 뽀대 작렬...

1루주자 견제...역시나 이날도 칼견제로 상대방 흐름을 끊음...

열심히 관전중....

경훈이 왠지 누굴 닮은거 같은데...생각이 안나네..

열심히 응원중.......일까??


언덕에서 관전중...


1회초 종료...2실점했으나 선방했음...

우리팀 공격 시작....

득점~!!!!

홈런치려 했으나....

몸에 맞는공...T.T


경식이형 호투가 이어지고....

이미 아이들은 경기에는 관심없음...ㅋㅋㅋ

깔끔하게 이닝 종료....

자 이제 더 달려 보자~!!!!


열심히 관전하며 응원하는듯 하나...

실은 승훈이 장기자랑을 보고 있음....ㅋㅋㅋㅋㅋ

아싸...또 이닝 종료다....

왠지 눈이 부셔....


아직도 장기자랑 중??? 아..피곤한 승훈이....ㅋㅋㅋ

옆에서는 끊임없이 캐치볼하고 있고....


드디어 마지막 타자 타구를 무성이가 잡는 순간....

아싸 이겼다~!!!!!!!!!!!!!!!!!!!!!

전감독의 살인미소 작렬....경식이형은 딴데보고 있음..ㅋㅋㅋㅋ

정말 짜릿했던 승리의 순간....아 엔돌핀이 마구 질질 흘러 넘친다....^^



단체 사진 찍고...



승리 기념으로 중국집에서 다같이 저녁을 먹고.....

생각만해도 행복한 하루였고, 팀원 모든 분들 수고많았습니다.

다음주 결승전에서도 화이팅입니다!!!!!!!

GG 포레버!!!!!